진지한글 문창극 낙마 가능성 높다고 보입니다. 전원책 추천
집에서놀자
- 2014.06.12. 11:12
- 731
안대희 전 총리 내정자는 솔직히 전관예우라는 일반적 관행 때문에 떨어진거라... 안타까운 측면도 있지만...
문창극 총리 내정자는 국가관 자체가 의심스럽네요. 무엇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 민족은 열등하다라는 요상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또한, 책임총리는 무슨 등의 발언으로 봐서는 허수아비 총리할 가능성도 다분해보이고요.
머... 지금까지 대부분의 총리가 허수아비였으니 허수아비 짓한다고 딱히 나쁘다고 볼 수는 없겠지만요...
다음 총리 후보자로는 보수 정권이니 어느정도 정책 기조는 맞아야할거 같으니까...
전원책씨 강추합니다.
전원책씨가 되면 양성평등에도 도움이 되고, 박근혜 정권을 견제하면서 국정 전반에 쇄신 분위기를 이끌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만, 박근혜 대통령께서 허수아비 총리를 선호하신다면 절대 쓸 수 없는 카드로 보이는게 흠이긴 하지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집에서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에서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책옹 요즘 티비보면 너무 쇠약해져보여서, 일단 자기몸좀 챙기시는게 더 급선무 같습니다... 갠적으로 존경하는 보수논객인데 하루가 멀다하고 해골이 되어가는듯...
0
0
N0THI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0TH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청와대는 자꾸 이런 인사를 단행하는걸까요? 내부검증이 제대로 안이루어지나... 안타깝습니다.
0
0
야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유저들은 문창극씨 어째 평가하나요?? 지금 일본언론에선 좋다고 난리났던데
0
0
kkz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z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kzz
일베라고 해서 통일된 의견을 가지는 것은 아니고, 일반 이용자들과 정치게시판 이용자들 간에는 커다란 간극이 있습니다. 말투만 봐도 연령대와 성향이 전혀 다름을 알 수가 있어요.
정치게시판 이용자들은 박근혜 정권이 잘못을 저지르면 (애정을 가지고) 호되게 비판하고 바로잡도록 만들 줄도 알아야 하는데 그걸 모릅니다. 그래서 누가 그 점에 대해 지적하면, 저 놈은 일베를 망치러 잠입한 첩자다! 북괴 간첩이다! 홍어다! 신고하자! ...... 이렇게 나옵니다. 상대하기 참 피곤하지요.
일반적인 일베 이용자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좀 지쳐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요새는 아예 신경을 끄고 사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때문에 문창극 후보가 되든가 말든가 별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정치게시판 이용자들은 박근혜 정권이 잘못을 저지르면 (애정을 가지고) 호되게 비판하고 바로잡도록 만들 줄도 알아야 하는데 그걸 모릅니다. 그래서 누가 그 점에 대해 지적하면, 저 놈은 일베를 망치러 잠입한 첩자다! 북괴 간첩이다! 홍어다! 신고하자! ...... 이렇게 나옵니다. 상대하기 참 피곤하지요.
일반적인 일베 이용자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좀 지쳐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요새는 아예 신경을 끄고 사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때문에 문창극 후보가 되든가 말든가 별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0
0
기동화TO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동화TO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후보 짱
0
0
김종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종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일보까지 이 정도로 깔 정도면... 갈때까지 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