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캐치볼 하실분~~[오늘 오후 당장!!!]
연재아빠
- 2014.06.12. 13:44
- 953
안녕하세요.
캐치볼은 꼭 두명이상이 있어야 되네요 ㅜㅜ
혹시 오후에 캐치볼 하시고 싶으신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01032200282
전자과 강인웅이라고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캐치볼은 꼭 두명이상이 있어야 되네요 ㅜㅜ
혹시 오후에 캐치볼 하시고 싶으신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01032200282
전자과 강인웅이라고 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