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그 국제 언어교육원 토스나 토익어때요? 환급때문에 들어볼려고하는데!
flatlux
- 2014.06.12. 14:53
- 1781
들어보신분?????????????
수업어땠나요? 어느 강사분이 좋은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언교 토익 신청해놨는뎅 수업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ㅠ
0
0
fpam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pam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하고 가까운거 말고는 별루인거 같아요.
이번에는 환급도 목표 점수를 달성해야만 주던데요.
전에는 출석만 잘하면 환급 받았는데.
이번에는 환급도 목표 점수를 달성해야만 주던데요.
전에는 출석만 잘하면 환급 받았는데.
0
0
kslov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s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어디서신청할수있나요???
0
0
gongb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ngb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센터 NC 7층에 있어요~
전 올해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작년이랑 달려졌다고 들었는데 선생님들도 다 바뀌셨구
이정구쌤 수업 들었는데 좋았어요!
전 올해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작년이랑 달려졌다고 들었는데 선생님들도 다 바뀌셨구
이정구쌤 수업 들었는데 좋았어요!
0
0
술술풀려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술술풀려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