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업한번결석
오바마
- 2014.06.12. 16:19
- 1979
하면 감점 1점이에요?? 출석점수 채점 방법 좀 갈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Har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r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마다 출석%다르긴한데 그날 출석 안 불렀을 수도 있고 1번 정도는 괜찮아요ㅎㅎ 시험 잘 치세요!!
0
0
호빵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빵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서 시험공부하다가 수업을 깜빡했네요.
님들도 열공하시고... 시험 잘쳐서.. 한학기 마무리 잘합시다.
님들도 열공하시고... 시험 잘쳐서.. 한학기 마무리 잘합시다.
0
0
오바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바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 첫날 오티때 다 말씀해주시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