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일 1시 특수교육학 고혜정 교수님 시험 레인버우우우후 2014.06.12. 16:53 1092 0 교생실습을 다녀와서 시험에 대한 정보를 듣지못했는데..시험범위는 전 범위인지..출제유형은 어떻게되는지..따로 중요하다고 하신건없는지 가르쳐주실분 있으신가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