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스페인...... 슬램덩크 2014.06.14. 06:29 1020 1 아 님은 갔습니다. 카시야스 ㅂㅂ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뼈맞았어잠시만 14.06.14. 09:00 진짜 스페인이 이렇게 무너질줄이야.. 0 0 뼈맞았어잠시만 댓글 내용 복사 진짜 스페인이 이렇게 무너질줄이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뼈맞았어잠시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