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년에 실컴 없어져요 ?
키위먹자
- 2014.06.14. 17:13
- 2570
내년에 실컴 없어져요 ?
저 다음학기 휴학할거같은데 ㅠㅠ ...
지금 4학년 1학기인데 실컴 2 는 이미 들었거든요 ...
만약 내년에 복학하면 ; 우째되는거죠 ?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대체과목으로 수강해야하는 걸로 기억합니다..
0
0
쇠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쇠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쇠뇌
대체과목이 있군요 ㅠㅠ 하 부담되네요
답변감사감사합니다
답변감사감사합니다
0
0
키위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위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대체과목이 3학점짜리가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제르딘꼴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르딘꼴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르딘꼴셀
헐 ... 3 학점 ; ㅠㅠ
0
0
키위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위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계절로 복학하시면 되는데..ㅎ
0
0
헝헝헝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헝헝헝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헝헝헝헝
헙 ! 그런 좋은 방법이 ! ... 전 바보인가봉가 ...
감사합니다 ㅠㅠ ... ~ 계절로 복학 ! 이게 답이군여 ㅎㅎㅎ
그 계절 땐 실컴 1이 있겠죠 ? ㅠㅠ 흙흙 없어지면 진짜 ... z Z
감사합니다 ㅠㅠ ... ~ 계절로 복학 ! 이게 답이군여 ㅎㅎㅎ
그 계절 땐 실컴 1이 있겠죠 ? ㅠㅠ 흙흙 없어지면 진짜 ... z Z
0
0
키위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위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위먹자
실영, 실컴 올해가 마지막이라서 매 학기 1,2 다 개설 돼요....
아마 마지막 기회라 실컴, 실영 수강전쟁이 어느때보다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하 ... 눈물이 ; 진작들을걸 ... 4학년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 별 잡생각 다드네요 진짜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 별 잡생각 다드네요 진짜 ;
0
0
키위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위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실컴 없어진다는 말 어디서 보셨나요?? ㅠ
0
0
풋콜패리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풋콜패리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풋콜패리티
어디서 주워들었어요 ㅠㅠ
0
0
키위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위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풋콜패리티
타. 실용컴퓨터는 2014학년도까지는 2009교육과정에 따라 이수한다. 실용컴퓨터Ⅰ․Ⅱ는 2015년도부터 ‘정보기술활용’ 교과목을
이수하되, 1학점 미이수자는 ‘정보기술활용’ 교과목을, 2학점 미이수자는 제4영역의 컴퓨터 관련 교과목(멀티미디어의
이해와활용, 비주얼베이직프로그램의활용, IT환경에서의개인정보보호, 컴퓨터 시뮬레이션, 전자문서프로그램의활용)으로
대체하여 이수하며, 초과 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파. 실용영어는 2014학년도까지는 2009교육과정에 따라 이수한다. 실용영어 Ⅰ·Ⅱ는 2015학년도부터 글로벌영어Ⅰ·Ⅱ 교과목을
이수하며, 초과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라고 onestop.pusan.ac.kr
수업-수강신청유의사항-2009 교육과정 적용대상자 항목에 나와있네요...^^;
저도 실컴1, 실영2 들어야한다는...ㅠㅠ
이수하되, 1학점 미이수자는 ‘정보기술활용’ 교과목을, 2학점 미이수자는 제4영역의 컴퓨터 관련 교과목(멀티미디어의
이해와활용, 비주얼베이직프로그램의활용, IT환경에서의개인정보보호, 컴퓨터 시뮬레이션, 전자문서프로그램의활용)으로
대체하여 이수하며, 초과 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파. 실용영어는 2014학년도까지는 2009교육과정에 따라 이수한다. 실용영어 Ⅰ·Ⅱ는 2015학년도부터 글로벌영어Ⅰ·Ⅱ 교과목을
이수하며, 초과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라고 onestop.pusan.ac.kr
수업-수강신청유의사항-2009 교육과정 적용대상자 항목에 나와있네요...^^;
저도 실컴1, 실영2 들어야한다는...ㅠㅠ
1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어머 이 친절한 답변 ... 너무 감사해요 ...
고민해결 ! :-) 기말고사 대박나세욤 ^^*
고민해결 ! :-) 기말고사 대박나세욤 ^^*
0
0
키위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위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