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4층 몇시쯤 자리다차나용??!
nny
- 2014.06.14. 19:37
- 1450
중도 4층 몇시가 마지노선인가요???
9시까지가면 널널할까요??ㅠㅠ
9시까지가면 널널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9시에 널널하긴요 널널하려면 7시전에 와야죠
0
0
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노
헙 요즘 9시도 아슬아슬한가요?
0
0
n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y
남아있긴할꺼같지만 거이 다 찬 상태겠죠 담주부터 시험기간이니
0
0
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노
저번시험기간엔 9시반에갓는데도 많이남아잇더라구요 ㅠㅠ 조금더일찍가야겟네요 감사합니다!
0
0
n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면 자리 잡을 수는 있어요. 널널하진 않음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감사합니다!!!!!! 시험잘치세요!!!
0
0
n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