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전거 대장정
하하허허호호
- 2014.06.15. 00:58
- 1427
샛벌회관앞에 부쳐져잇던 자전거 대장정에대해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낙동강을 달리다 말씀 하시는건지??
0
0
다큰막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큰막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큰막내
네 ㅎㅎ 혹시 아는거 잇으세요??
제가 그 포스터만 보고 그냥 와서요 ㅠㅠ
0
0
하하허허호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허허호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허허호호
총 6일 정도 하는거고 하루에 30키로 정도 밖에 안달려요. 코스는 낙동강자전거길 달리는건데 자전거타고 밥같이 해먹고 놀고 낙동강 탐우 하고 등등으로 알고잇어요. 갔다온 사람 말로는 재미잇데요.
0
0
다큰막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큰막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밋겟당 나도 ㅜㅜ
0
0
age884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ge884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꼬 헐어요 하지마셈
0
0
qldlfk13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ldlfk13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습니다 낙달 ㅎㅎ
0
0
래래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래래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