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체역학 몇가지만 알려주실분..
시큼이
- 2014.06.15. 02:07
- 1249
시험공부중인데 오늘 두시간을 한부분 잡고있었는데 도저히 풀지를 못하겠어요.. 진심 답답해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고체 공부중이신분이면 저두 하다가 궁금한거 좀 물어보고싶어서요.
너무 귀찮게는 안하고 유도방법이나 풀이과정등..
쪽지좀 주세요 ㅠㅠ 작은 사례라도 하겠습니다
고체 공부중이신분이면 저두 하다가 궁금한거 좀 물어보고싶어서요.
너무 귀찮게는 안하고 유도방법이나 풀이과정등..
쪽지좀 주세요 ㅠㅠ 작은 사례라도 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시큼이 Lv. 9
83%
어디가 막히나요
0
0
바마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마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마옥
중첩법 부분에 부록을 참고하여 처짐공식이 나와있는데 그걸 다 외울수도없고 다 계산하여야하는데 적힌 결과가 안나오네요.. 쪽지좀 주실수있나요? 제가 전번 보내드릴께요 ㅠㅠ
이거말고도 다는 아니라 중간중간 왜 그렇게되는지 머르는부분만 몊개 물어보면서 하고싶어서요..
이거말고도 다는 아니라 중간중간 왜 그렇게되는지 머르는부분만 몊개 물어보면서 하고싶어서요..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짐공식을 왜 외우나요...모아서클이라도 정확히하세요.. 하루면 모아랑 처짐까진 하겠네요
0
0
바마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마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마옥
모아원은 넘어왔구요.. 처짐하고있는데.. 안외울려고 풀이과정좀 부탁하는거잖아요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