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활과 기상 수업들으시는 분들ㅠㅠㅠ VB 2014.06.15. 13:01 970 2 시험 목요일(19일) 3시 맞죠?! 2시? 왜 자꾸 헷갈리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피읖 14.06.15. 14:42 3시맞아요ㅠㅠㅠㅠㅠ 0 0 피읖 댓글 내용 복사 3시맞아요ㅠㅠ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VB 글쓴이 14.06.15. 21:34 피읖 감사합니다ㅠㅠ!!! 에휴...힘내요!! 0 0 VB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ㅠㅠ!!! 에휴...힘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