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제발 담배냄새 좀...
- 2014.06.16. 11:31
- 2691
제발 담배냄새좀 빼고와주세요... 진짜 지나가기만해도 냄새나고 옆에 가만히 앉아만계시는데도 냄새내니까 속이 너무안좋아요...
부탁드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이사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여성비흡연자고 담배냄새 싫어하지만
건물안 흡연금지로 최소한의 에티켓을 마련해둔건데 이제는 또 밖에서 피고나서 냄새 없애고 들어오라는건 너무 흡연자들한테 가혹한거아닐까요;; 냄새없앤다는 말이 주관적이고 모호하잖아요
사람마다 냄새를 악취라고 느끼는 정도가 다른건데 모든사람의 기준에 맞춘다는건 불가능하죠
이래서 여성부가 욕을 먹는거아닐까요
남자중에서도 비흡연자 많은데 굳이 이렇게 흡연자 모두를 무개념으로 매도하면서 권리주장하는경우 잘 없죠. 그렇지만 당신같은 사람이 있음으로 인해서 버스여성전용 좌석,전용 주차장이 생기는 어이없는일이 발생해서 국방의 의무를 지지않는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은 권리를 가질수 있다는 환상을 심어 주는것같네요
한마디로 요약하면 그렇게 민감하시면 독서실가거나 집에가서 편히 공부하세요;
비추천이나 비난 댓글환영하구요 제생각은 그래요.;;작작투덜대요 같은여자로써 쪽팔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뾰롱뾰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ㅡ와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냄새 쩌는 골초분이 옆에 앉는 일이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그럴 경우 남자 입장에서도 눈이 다 따갑고 몹시 짜증스럽습니다.
방사능 폐기물 옆에 앉아 있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간접흡연의 폐해를 생각하면 그리 틀린 비유도 아니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취향이나 민감함과 상관없이 결과적으로 건강을 해치는 일인데 배려 좀 하는게 옳다고 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뭔가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이사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테디베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얼로 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이니데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리안할때와주세요 이러면 개 욕처먹겟죠?
담배냄새 죄송합니다 최대한 빼고 들어갈게요 아니 담배끊을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흡연자 분들도 다른사람 담배냄새는 싫을 듯.ㅋㅋ
서로서로 좀 매너지켜가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너지플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z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이니데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출금식통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른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냄새랑 가희 동급.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향수를 샤워하듯이 뿌리지 말고 샤워를 하세요 그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레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도서관이란곳이 공공장소고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참고로 저 4학년에 흡연6년차지만...담배냄새 불쾌하단거 충분히 동의합니다
내가 냄새안나고 참을 수 있다고 남들 다 참는거 아니고
내가 신경안쓰인다고 남들 신경안쓰이는거 아닙니다
당연히 냄새빼고 오고 타인들 생각해서 행동해야죠
당연히 공공장소에서 조용히하는거만 아니라
타인의 학습권을 방해하는 행위는 자신이 조심하는게 당연한거아닌가요
그럴거면 도서관 오지말라는 댓글은 너무 수준이하네요.
당연한건데 왜 논쟁이 되는건지 모르겟네
담배냄새뿐아니라 여자분들 심한 화장품도 냄새 역겹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R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ldlfk13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향수충 그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냄새 심각해서... 수업중만 아니었으면 자리 옮겼을 거 같아요...
일단 심각한 수준의 담배냄새를 맡아본 입장으로서, 어느정도 공감해요.
(비흡연, 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n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향수 냄새가 왜나와??
향수냄새가 싫으면 따로 글적던가 묶어가는 이유는 뭘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임펄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