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시텔 추천좀요ㅠㅠ
Siballl
- 2014.06.16. 22:46
- 3403
집이멀어서 방학살아보고 몇달더살까 생각중인데요 남잔데 살만한곳 추천조뮤ㅠㅠ
시세도알려쥬시면 사랑합니다 발품팔건데 그전에 혹시 좋은정보가있지않울까하여 올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탑고시텔 비추천요
0
0
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남마트옆 강림홈텔 가지마세요
제겁니다
제겁니다
0
0
쀼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림홈텔 추천 5년전 살았었는데
제 추천으로 친구 두놈 사는중!
0
0
ㅡ와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ㅡ와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레지던스 고시텔 좋아요 원룸형식이고 제가 고시텔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가격은좀 되더라도 시설도좋고
무엇보다 아주머니가 일주일에 세번 제철과일이랑 특별식 해주세요 저있을땐 삼계탕이라던지 김장철엔 수육 몇십만원치해서 가져다놓고 비빔밥나물종류별로 두시고 직접하신 카레 짜장 등등많이하세요
먹는게별로안중요하시면 비추구요
무엇보다 아주머니가 일주일에 세번 제철과일이랑 특별식 해주세요 저있을땐 삼계탕이라던지 김장철엔 수육 몇십만원치해서 가져다놓고 비빔밥나물종류별로 두시고 직접하신 카레 짜장 등등많이하세요
먹는게별로안중요하시면 비추구요
0
0
Xo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Xox
방음은 혹시 어떤가요?
0
0
미스터파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터파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스터파크
음 나쁘지않아요 제가 끝방에살아서그런건진잘모르겠네요 아 참고로 층별로 남녀안나뉘구요 5층에 세탁기맀어요
일층에 식당있고 씨씨티비가 층마다 한 4대씩있어서 좋았어요
일층에 식당있고 씨씨티비가 층마다 한 4대씩있어서 좋았어요
0
0
Xo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을 말씀안드렸네요 가격은 37에서 42까지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방은 5층까지잇고 옥상도있어요 식당은 일층에 ㅎㅎ
지금은자취하지만 살때아주머니가 잘해주셔서 글남겨요
지금은자취하지만 살때아주머니가 잘해주셔서 글남겨요
0
0
Xo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봤는데 모두 상냥해 ㅜㅜ 감동받고 참고해서 발품을팔러갑니다 탁탁탁
0
0
Siba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iba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