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총학에서 하는 라식장학생
키작은늙은이
- 2014.06.18. 20:15
- 1710
혹시 작년에 하신분들 계신가요??
이것저것 많이 궁금해서 그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해요ㅠㅠ눈알뽑아버리고싶음
0
0
pois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is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ㅋㅋ여기요 ㅋㅋㅋ
물어보세요
물어보세요
0
0
학교가너무가파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가너무가파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가너무가파르다
작년에 하셨을때 어떠셨어요? 궁금해서 그럽니다.
0
0
키작은늙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작은늙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작은늙은이
전 부작용도 없고 완전 좋던데요 ㅋㅋㅋㅋ가격도 맘에들고!!!! 관리도 잘해줘요ㅋㅋㅋㅋ 수술도 비교적 간단한편이니깐 :)
0
0
학교가너무가파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가너무가파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거 삼년전에 했어요 ㅋㅋ
0
0
N0THI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0TH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