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요즘 중도2열람 새벽에 자리가..
로켓맨
- 2014.06.18. 21:33
- 1567
좀 있을련가요??
오늘 좀 버닝해서 밤을 샐려고 하는데 마땅히 할데가 중도2층 밖에 없어서...
요즘 자리 터지나요??
건도만 간다고 중도 안가본지 백만년이라..
11시 정도에 가도 자리 잡을수 있을까요?
오늘 좀 버닝해서 밤을 샐려고 하는데 마땅히 할데가 중도2층 밖에 없어서...
요즘 자리 터지나요??
건도만 간다고 중도 안가본지 백만년이라..
11시 정도에 가도 자리 잡을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