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피카푸카
- 2014.06.19. 01:15
- 2170
.
권한이 없습니다.
나도전과했고내주변에사람들다봐도 어울릴려고하면충분히어울려다니든데
0
0
헐케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헐케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케인
오 그런가요 ㅎ과인원이 어느정도에요?
0
0
피카푸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푸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카푸카
기계과350명요...ㅎ지들도안친해서나하나끼어도...
1
0
헐케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헐케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계과 아니지만 어떤지 알꺼같아요 ㅋㅋㅋ
0
0
다이돌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이돌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해서 라기보단 그냥 자기하기나름 인듯 사교적인사람은 어딜가나 잘끼는거 같아요
0
0
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혹시 어디로 하셧어요??
0
0
피카푸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푸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카푸카
기계과요 ㅋㅋ
0
0
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저도 전과했는데 이런걱정은.. 해본적 없는데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나름 걱정거리인듯요
친구는 자연스럽게 사겨짐(요령만있으면)
일단 교실 양쪽 사이드에 앉아있는 갓 복학한 친구들 원래 과 친구들 데면데면 할 텐데 그사람들이랑 인사트고 옆자리 앉아서 친해지면 됨..
과 동아리 드는 것도 정말 좋은방법이고(물론 전과하셨으니 3학년 바쁘시겠지만 ㅜㅜ 인맥 트는데는 갑! 교수님 얼굴 트는데도 갑!)
과짱님한테 따로 연락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시면서 얼굴 트면 또 이렇게 저렇게 소개시켜주심
예전과보다 훨씬 재미나용 ㅋㅋ 걱정마세요 좀만 적극적으로 하면 됨
친구는 자연스럽게 사겨짐(요령만있으면)
일단 교실 양쪽 사이드에 앉아있는 갓 복학한 친구들 원래 과 친구들 데면데면 할 텐데 그사람들이랑 인사트고 옆자리 앉아서 친해지면 됨..
과 동아리 드는 것도 정말 좋은방법이고(물론 전과하셨으니 3학년 바쁘시겠지만 ㅜㅜ 인맥 트는데는 갑! 교수님 얼굴 트는데도 갑!)
과짱님한테 따로 연락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시면서 얼굴 트면 또 이렇게 저렇게 소개시켜주심
예전과보다 훨씬 재미나용 ㅋㅋ 걱정마세요 좀만 적극적으로 하면 됨
0
0
ch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ch
ㅠㅠㅠ 이미 과애들끼리 많이 친해져잇을거같애서 못낄까봐 걱정이네요 전과생들끼리 다니고 그러진 안나요?ㅎㅎ
무튼 조언 고맙슴니당 ㅠㅎㅎ
무튼 조언 고맙슴니당 ㅠㅎㅎ
0
0
피카푸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푸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