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복사집에서 카드
헤욜
- 2014.06.19. 11:46
- 1444
얼마정도가 나왔을 때 카드계산 괜찮나요..?
편의점에서는 이천워뇨ㅏㅇㄷ면 카드 스스럼없이 내는데
오늘 북문 복사집에서 잘못 뽑아서 생각조다 양이 엄청많이 나와서 육천원 점 넘게 나왔어요..
카드 내미니까 육천원인데? 이러시고
영수증도 던져주심..ㅋㅋ
복사집에서 얼마 이상 나와야 카드 괜찮은건가뇨..?
편의점에서는 이천워뇨ㅏㅇㄷ면 카드 스스럼없이 내는데
오늘 북문 복사집에서 잘못 뽑아서 생각조다 양이 엄청많이 나와서 육천원 점 넘게 나왔어요..
카드 내미니까 육천원인데? 이러시고
영수증도 던져주심..ㅋㅋ
복사집에서 얼마 이상 나와야 카드 괜찮은건가뇨..?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