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미분 들으시는분 ㅠㅠㅠ벡터표시꼭해야되나요?? 부산대부대부대 2014.06.19. 16:24 1160 2 공미분에서 벡터표시 하는거 위에 화살표 꼭 해야되나요?? 시험칠때 안하면 틀릴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N0THING 14.06.19. 16:53 화살표를 표시 안했어도 벡터 성분들을 똑바로 표현했다면 교수님께서 감안해주실 겁니다. 0 0 N0THING 댓글 내용 복사 화살표를 표시 안했어도 벡터 성분들을 똑바로 표현했다면 교수님께서 감안해주실 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0TH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부산대부대부대 글쓴이 14.06.19. 17:33 N0THING 감사합니다! 0 0 부산대부대부대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산대부대부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