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2층에 엄청난 기침남
야자감돜ㅋa
- 2014.06.19. 18:39
- 1638
엄청난 분이 등장했네요.
조폭인줄 알았어요 처음에ㅋㅋㅋㅋ
기침을 어쩔수없이 하는게 아니라 확성기 대고하는것처럼 하더군요
기본개념머리가 없는건지 눈치를 밥말아 먹은건지
남들이 다 쳐다봐도 모르더군요
두꺼운 책 들고 다니는거보니
자주오는건가 본데 앞으로 2층 다니는 분들
주의하셔야 할듯. 대단한 사람이에요
조폭인줄 알았어요 처음에ㅋㅋㅋㅋ
기침을 어쩔수없이 하는게 아니라 확성기 대고하는것처럼 하더군요
기본개념머리가 없는건지 눈치를 밥말아 먹은건지
남들이 다 쳐다봐도 모르더군요
두꺼운 책 들고 다니는거보니
자주오는건가 본데 앞으로 2층 다니는 분들
주의하셔야 할듯. 대단한 사람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책장남이랑 소음 배틀하겟네여..ㅠ
0
0
아에ㅣ오우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에ㅣ오우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에ㅣ오우잉
ㅋㅋㅋㅋㅋ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짝이에도 떳엇는데 ㅋㅋㅋ기침한다고 ㅋㅋㅋ
0
0
다큰막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큰막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