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웅비관에서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질러대고있는 여성분께.
미꾸라지
- 2014.06.19. 20:37
- 2501
죄송하지만.. 이선희님 노래 부르시는거 너무 너무 너무 잘들려요
특히 클라이막스부분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러게~~~~~~~에ㅔ에에에~~~~~~~~~'
아까 10분전부터 계속 부르시던데
그렇게 소리지르다가 목상해요..
시험끝났으니 이젠 노래방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얼마전 티얼스 부르시던 분인가 ㅎ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글쓴이님 너무 착하세요!!
0
0
이럴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럴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수가
이럴수가 ㅋㅋ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 힘드시겠어요;;; 저 웅비관있을 땐 어떤 남성분이 계속 노래 부르시곤 했는데...
0
0
분홍빛오렌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홍빛오렌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