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납부를 못했는데 어떻게하죠
데이비드베컴
- 2014.06.19. 23:05
- 1549
오늘이 추가납부라는데 시험공부한다고 까먹었음.. 자동취소되는건가요 아 빡도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
0
0
요기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돈 안내셨으면 아마 취소당할꺼에요 ㅠ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과에 전화하면 안될까요? 돈이 없어서 못내는 것도 아닌데... 시험기간에 어떻게 하루만 추가납부기간인지...
0
0
데이비드베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이비드베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돼요
0
0
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