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린키피아 어떡하죠?
거북이.
- 2014.06.20. 06:47
- 2153
교재도 따로 없어서 사이버강의실 동영상만 계속 돌려보고 있었는데
새벽 5시 경부터 갑자기 사이버강의실이 안들어가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미뤄주시면 안되나?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거북이. Lv. 19
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어요ㅠㅠㅠ왜 공부를 못하게해..
0
0
아야호이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야호이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야호이일
시험장소도 첨부파일에 있던데 사이버강의실이 막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거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적으로 분생과랑 미생과에 유리한 과목인 듯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