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수강취소
한효주
- 2014.06.20. 23:09
- 1517
수강취소할려구하는데 수강취소가능한목록이 안떠요ㅠ
등록금도냈고 수강확인되잇는데,,
계좌등록 먼저해야되는거에여?
등록금도냈고 수강확인되잇는데,,
계좌등록 먼저해야되는거에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님처럼 돈도 내고 수강 확인도 되는데 수강취소란에 선택학목이 안생기길래 보니깐
학적-학생생활기록부-계좌번호 등록에 1인 1계좌 등록하니깐 뜨더라고요ㅎㅎ
학적-학생생활기록부-계좌번호 등록에 1인 1계좌 등록하니깐 뜨더라고요ㅎㅎ
0
0
토마토마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마토마토
감사용ㅎㅎ
0
0
한효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효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거라면 계절학기 중간고사 기간쯤에 수강취소 기간이 따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