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3,24,25일에 정보전산원 몇 시까지 문열어요??
치킨이그리운밤에
- 2014.06.22. 11:56
- 985
23, 24, 25일에 중도앞에 있는 그 정보전산원이요
거기 컴퓨터 사용하고 싶은데 몇 시까지 문여나요??
또 거기서 수업 있어요?? 수업 있으면 몇 시까지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엿뚜시!
0
0
바쁘다바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쁘다바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다바뻐
글쓴이님 엿드시라네요;;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색성애자
ㅋㅋㅋㅋ 열두시
0
0
바쁘다바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쁘다바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다바뻐
농담이에요ㅎㅎ 앗힝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다바뻐
ㅋㅋㅋㅋㅋㅋ 밤 열두시 말하시는거죠?? 감사합니다!!
0
0
치킨이그리운밤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이그리운밤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