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학교 교육기부 멘토링>
경영학과생입니다.
- 2014.06.22. 12:47
- 1633
2011년 겨울 방학때, 2011학년도 2학기에 부산대학교 교육기부 멘토링을 하고 보고서랑 이런거 다 제출했는데, 이거 학점은 인정안되는거 였나요?? 학생지원시스템에 성적이런건 안나와있던데...?? 2011년도 겨울방학때 교육기부멘토링 하셨던 분들 좀 알려주세요 ㅠㅠ.. 그리고 그 봉사시간은 멘토링한 학교에서 준 서류로 인증되는건가요?? 인터넷에 기록이남는게 아니라>>??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한 맨토링은 학점인정은 없었구요, 봉사시간도 멘토 학교에서 인정해주는거였는데
저는 그쪽 학교 담당분이랑 우리 대학 담당분이랑 서로가 책임있다고 그러면서 흐지부지 못받았었어요.
시급만 받았던걸로 기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