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농활이요
shdjkgjk
- 2014.06.22. 13:09
- 1159
과에서 가는 농활이요... 혹시 봉사활동 같은 건 인정되나요??
과 사람들이랑 친해지려고 가는 거지만, 혹시나 해서 그냥 물어봅니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에서 가는 농활이요... 혹시 봉사활동 같은 건 인정되나요??
과 사람들이랑 친해지려고 가는 거지만, 혹시나 해서 그냥 물어봅니다.ㅎㅎ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변동없으면 그대로 봉사시간 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