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취소하려는데 버튼이 클릭이 안됩니다 하아..
평범한삶추구
- 2014.06.22. 15:39
- 2461
학생지원시스템에 수강취소 - 계절학기 웹신청해서
취소하려는데 노란색 버튼이 클릭이 안됩니다 옆에 환불신청서 출력 버튼은 클릭 된느데
이거 왜이러는걸까요 오늘까지 못하면 생돈 날릴판인데
계좌등록도 하고 제대로 다 했는데... ㅜ
권한이 없습니다.
w기간에 w 띄워도 환불해줍니다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기간에 하면 돈이 덜 들어오지않나요? 오늘까지해야 100% 인데,, 수업을 아예 들을수가 없어서 취소하려는데 오늘까지 못해도 25000 날리는거잖아요..
0
0
평범한삶추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삶추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한삶추구
그러네요ㅎㅎ 바뀐건가... 군대가기 전엔 안그랬던것 같은데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ㅍㅍ터로하세요
0
0
한효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효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효주
컴터로 하고 있는데 안 돼요.. 모바일로도 안 되구요 ...
0
0
평범한삶추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삶추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야.. 집컴퓨터에서 안되었는데 정보전산원에서 하니까 되네요 ;; ㅡㅡ
0
0
평범한삶추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삶추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