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한국장학재단 워크샵 가시는 분
친하게ㅎ
- 2014.06.22. 17:29
- 1353
국가우수장학생, 대통령 장학생 중에 워크샵 가는데 부산 출발 하시는 분 있나요?
있으면 같이 가요!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있으면 같이 가요!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가여 ㅋㅋ
0
0
Spoo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oo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ooky
쪽지주세여! ㅋㅋㅋㅋㅋ
0
0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게ㅎ
남?여?
0
0
Spoo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oo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ooky
남자에요
0
0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게ㅎ
Ktx타세여? 전 여섯시꺼 타려고요
0
0
Spoo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oo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ooky
저도 6시꺼요 9시까지 도착해야하니까
0
0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게ㅎ
ㅋㅋ쪽지 주세여 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ㅠ
0
0
Spoo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oo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