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물관 jj728 2014.06.23. 01:22 1051 1 어디에요? 순버 타면 그앞에서 내리나요? 사회관 있는 그쪽 맞나요? 그건 화학관인가..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노잼킹 14.06.23. 01:29 중도 있는 쪽 건물입니다. 제2도서관 정류장에 내리면 버스 올라가는 도로 기준 바로 왼쪽에 있는 건물이요. 커피빌리지 있는 쪽 0 0 노잼킹 댓글 내용 복사 중도 있는 쪽 건물입니다. 제2도서관 정류장에 내리면 버스 올라가는 도로 기준 바로 왼쪽에 있는 건물이요. 커피빌리지 있는 쪽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노잼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