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지금 북문 상남회관 아래쪽 ㅜㅜ
블루버드
- 2014.06.23. 01:30
- 1721
축구경기 보는건 좋은데 정말 시끄러워서 자다 깼어요ㅠㅠ 남자분들 몇명이서 모이신거 같은데 어디 원룸인지도 모르겠고ㅜㅜㅜㅜㅜ 혹시 어딘지 아시는분 있나요?? 신고를 하려해도 위치가 어딘지 정확하지 않아서.... 죽겠어요 진짜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 진짜 시끄러웠어요....
3골먹으니 드디어 조용해짐 ㅋㅋ
0
0
미미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미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지금 저도 깸..짜증나네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ㅠㅠ 강제로 일어나서 점수까지 소리로 알겠더라구요;;;
0
0
블루버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루버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