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반화학 황도훈 교수님
물리가물리네
- 2014.06.23. 12:08
- 1347
독강인데 늦잠자서 수업을 못들어갔네요 ㅠㅠ 오늘 수업이나 과제 따로 나온거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엄서요
0
0
평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
갑사합니다 ! 따로 출석체크는했죠??
0
0
물리가물리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리가물리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리가물리네
sp
0
0
평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
오늘 수업 한거 있나요 시험설명 혹은 수업설명등 월화목금 이렇게 하나요수업 시작은 9시 그대로인가요? Plz. 너무많이 물어봐서 죄송하지만 부탁좀드릴게요~
0
0
존레전드머리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레전드머리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레전드머리띵
알려주면 착하다고 칭찬해줄꺼?
0
0
평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
ㅎㅎ 궁디 팡팡
0
0
존레전드머리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레전드머리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레전드머리띵
그.. 교수님이 수업은 1장 진도나가셨고 계절학기라 과제는 안내주신다는데 문제 풀어보실거 권유하심. 수업은 그대로 9시겠죠? 교수님이 그기에대해선 아무말 없었으니 학생지원시스템에 나온대로 하면 될듯
0
0
평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
감사해요 성적 잘 받으실거에요~ ㅎㅎ
0
0
존레전드머리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레전드머리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
감사합니다 성적잘받으실거에요
0
0
물리가물리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리가물리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