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9시 기초스페인어 박효영 교수님 수업 곰같은여우가되고싶은곰 2014.06.23. 17:07 1387 1 늦잠자서 수업을 못갔는데ㅜㅜ 출석체크는 했나요?또 정보 같은 건 없나요?ㅜㅜ 가르쳐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개여신임 14.06.23. 22:02 출석은 그냥 예의상 했구요 내일부터는 꼼꼼히 하신다고 하셨어요!!!!출석도 태도에서 감점된다고 하셨고 책은 espanol en directo 1A 책 쓰시구용오늘은 발음이랑 강세같은거 배우고 스페인에대한 동영상같은거 봤어요! 0 0 개여신임 댓글 내용 복사 출석은 그냥 예의상 했구요 내일부터는 꼼꼼히 하신다고 하셨어요!!!!출석도 태도에서 감점된다고 하셨고 책은 espanol en directo 1A 책 쓰시구용오늘은 발음이랑 강세같은거 배우고 스페인에대한 동영상같은거 봤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여신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여신임 14.06.23. 22:02 출석은 그냥 예의상 했구요 내일부터는 꼼꼼히 하신다고 하셨어요!!!!출석도 태도에서 감점된다고 하셨고 책은 espanol en directo 1A 책 쓰시구용오늘은 발음이랑 강세같은거 배우고 스페인에대한 동영상같은거 봤어요! 0 0
출석도 태도에서 감점된다고 하셨고 책은 espanol en directo 1A 책 쓰시구용
오늘은 발음이랑 강세같은거 배우고 스페인에대한 동영상같은거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