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학생증 잃어버림..
부대뽕아
- 2014.06.23. 19:15
- 1294
중도에서 학생증 잃어버렸는데 찾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분이세요? 2층화장실에하나있긴하던데...14학번공대분
0
0
이묭이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묭이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묭이묭
어 혹시 조선해양공학과 인가요???
0
0
끄아야르으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아야르으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끄아야르으윽
헐 답변 너무늦었네요 ㅠ네 맞아여..찾으셨나여
0
0
이묭이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묭이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묭이묭
아니요....요즘 마피 들어올 일이 없어서 안보고 있었는데...ㅠ 혹시 누가 가지고 있는지 아시나요 ㅠㅠ
0
0
끄아야르으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아야르으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모르니 1층 관리실에 가버세요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입니다.. 10학번 경영이여
0
0
부대뽕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뽕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