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1학기만하고 휴학 질문
고층A+
- 2014.06.23. 20:47
- 1499
웅비관은 1년계약이고 올해 만약 웅비관에서 살았으면 다음해에는 진리관에서 살아야 하잖아요.
근데 제가 군대때문에 1학기만 진리관에서 살고
군 제대후에 2학기를 해야하는데 그때 진리관을 다시 넣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번 휴학하고 다시 복학하면 모든 사람들이랑 같은 조건에서 학점 순으로 따져서 기숙사 들어가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2학기 복학하시면서 기숙사 신청하시면 이미 1학기때 들어온 사람들 중에 휴학하거나 해서 빠진사람들 자리에 채워넣는 추가모집만 받지 싶네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흠.. 아무래도 무리겠죠....?ㅠㅠ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