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총기난사 사건
- 2014.06.24. 07:56
- 878
처음에 사고가 일어났을때는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생포는 무슨 생포냐 보자마자 사살해버려라 라고 하더니 이제와서는 또 많은 사람들이 군 내부에 악습과 문제때문에 임병장 난사 사건 같은 사고가 일어났다고 조사를 철저히 하라고 하는군요 ㅋㅋㅋㅋ
참나.. 물론 군 내부에 부조리는 항상 있어왔고 이번 사고 같은 경우에는 선진병영 제도가 오히려 후임들이 선임을 따돌리고 무시하는 원인으로 제공 되어서 일어난 사건으로 추측 되는데요.
군대 다녀오신 많은분들 아시겠지만 관심병사가 상태가 심각하면 하는 진술중에 절반은 거짓말입니다. 그러니까 임병장이 하는 말을 믿어야 하는게 아니라 군대 내부를 감찰하고 조사해서 개선해 나가야 되는 일인거죠. 그리고 여지껏 악습과 부조리 없는 군대가 존재했던 적이 있었나요? 이 사건도 임병장이기때문에 이런 일을 벌인거 아닙니까
상황이 몰고가긴 무슨;; 물론 아예 그렇지 않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런 말 하시는분들은 본인도 그런 상황이 닥치면 닥치고 총질할 위인들인가봅니다 당최 어느장단에 맞춰서 춤을 춰 줘야 하는건지 시시각각 변하는 민심이란 ㅉㅉ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시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군대나이해봣자 꼴랑 한두살 차이나긴 하지만 다녀오신 분들은 다 알겁니다 병장이면 사회나가면 할아버지라고.. ㅋ
구타 폭언 욕설 은 없아져야 하는게 맞지만 일.이등병 들도 자신의 위치는 알고 행동하는걸 가르쳐야 할것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U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관심병사가 상황이 심각하더라도 진술의 절반은 거짓이라는 허무맹랑한 얘기는 어디서 나온거죠;;?? 어쨋든 자신이 생각하는 바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무조건 거짓이라니;;
마지막으로 아직 사건의 주된 이유도 모릅니다^^. 후임이 선임을 따돌렸다라는 이유는 아직 추측일뿐 입니다. 정황증거도 없고 언론의 보도도 추측성 보도가 현재 대부분입니다. 조사가 시작되고 밝혀지는 이유와 상황 등 이러한 부분이 알려지고 난 다음에 그때 생각해봐도 됩니다. 이렇게 제대로 밝혀진 정황이 하나도 없고 사건만 일어난 상황에서 섣부른 추측은 하지 말아야합니다.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이유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이런글은 현재 상황에서는 아직은 자제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RSHE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벡터를모르니깐맨날씨쁠뜨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lefmll3d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의원도 청부살인 혐의가 있고... 여자친구랑 헤어졌다고 자살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저 임병장의 처지에 따라서 총질 할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잘했다는게 아니라 그런 우발적인 행동이 나오는걸 이해는 한다는 것입니다. 저런 사람들을 잘 관리해서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겠죠.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벌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대가 거꾸로 돌아가고있어요
일이등병이 할 짓을 병장이 하는거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