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 이상봉교수님 상큼한딸바사랑 2014.06.24. 12:44 1065 1 ㅜ어제첫수업에 출석못해서 오늘수업갓는데 교수님이 중국출장가셧다그러던데요ㅜㅜ그럼언제부터 정상적으로수업가면되는가요?ㅜ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도미노페퍼로니 14.06.24. 13:51 수강편람 좀 보세요 0 0 도미노페퍼로니 댓글 내용 복사 수강편람 좀 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도미노페퍼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