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장전동 일부지역 상수도 파열로 인한 단수랍니다 움직이는단백질 2014.06.24. 15:42 1666 1 상수도 사업본부에 알아보니 장전역 쪽 누수사고로 인해서 단수랍니다 복구시간은 모르겠답니다. 허참 ㅜㅜ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Praha 14.06.24. 15:51 설마 우리집도...? 0 0 Praha 댓글 내용 복사 설마 우리집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Prah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