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런 상황이면 밤에 응급실가면 되나요?
필기는연필로
- 2014.06.24. 21:15
- 2048
이어폰(에티모틱)으로 고음질로 듣는 답시고
존나 깊숙히 넣다가 뽑을때
이어폰 껍데기가 안나옴
지금 이물감 지존인데
가면 뽑아줄까요...
존나 깊숙히 넣다가 뽑을때
이어폰 껍데기가 안나옴
지금 이물감 지존인데
가면 뽑아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야죠 어쩌겠어요.. 전 면봉 부러져서 박혀갖고 뺐어요ㅜㅋㅋㅋ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세요 본인 귀 다칠 수도 있잖아요!!!
0
0
대.다.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다.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요지경
응급실가보세요
응급실가보세요
0
0
피망먹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망먹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망먹고싶다
후기도 좀남겨주세요 ㅎ
0
0
피망먹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망먹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예전에 그 고성능 귀마개있죠 100% 소리차단해준다는..그거 고막에 닿을정도로 깊숙히 들어가서 밤늦게 응급실가서 빼고 왔음..진짜 아파서 울었어요ㅜㅠㅜ
0
0
jj72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j72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j728
전 그 정도까지는 아닌데
손가락으로 안 뽑힐 정도네요...
손가락으로 안 뽑힐 정도네요...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소기 귀에 꽂으면 안될까
1
0
외로운시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시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핀셋
에티모틱은 껍데기? 길텐데 아마 핀셋으로 될걸요?
너무 깊으면 병원가시는게..
0
0
롱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 가는 게 제일 안전해요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