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수강편람은 언제쯤 뜰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2014.06.25. 01:07 1485 1 2학기 수강편람 언제 뜨는지 아시는분~~~! 시간표 빨리 후딱 짜고싶네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벅학박사 14.06.25. 08:44 8월 0 0 벅학박사 댓글 내용 복사 8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