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맥산업디자인컴퓨터학원 닉네임모하지 2014.06.25. 08:36 1664 2 다녀보신분!!!!! 여기 괜찮나요? 방학특강 들을려고하는데 가격은 괜찮은데 선생님이 어떠실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오야붕 14.06.26. 16:52 어디에잇는건가요? 0 0 오야붕 댓글 내용 복사 어디에잇는건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오야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닉네임모하지 글쓴이 14.06.26. 17:06 ABC옆이요 0 0 닉네임모하지 댓글 내용 복사 ABC옆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닉네임모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