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원룸 방학때 방 비우시는분ㅠㅠ
똑또기
- 2014.06.25. 09:27
- 1942
방 안쓰시는 분 돈 내고 빌리고싶은데 가능하신분잇나요?ㅠㅠ8월 22일까지만 쓰면 될것같은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 방이 비긴 하는데
0
0
루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나
방좀빌릴수잇나요?ㅠㅠ 01057737501로연락주세요!!
0
0
똑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끝나구비워용..ㅎ
0
0
다음학기휴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음학기휴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