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멘토링하시는 분들!!문화체험하러 어디가셨나요?
ㅋㄴㅇㅆㄲㅍ
- 2014.06.25. 20:17
- 1561
초등학생 남자3명을 데리고 놀러가야하는데 애들 데리고 어디가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해보신 분들 어디 가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명이나 데리고 가나요;;? 전 근처에 놀만한데가 없어서 애들이랑 같이 김밥만들기나 노트북으로 영화 보여쥴 때도 있구 가끔씩 영화괸가서 영화보여줘요. 이번에는 근처에 키즈카페 있길래 거기 가보려구요~
0
0
하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하늘꽃/기장 멘토링이라서요ㅠㅠ
하늘꽃/기장 멘토링이라서요ㅠㅠ
0
0
ㅋㄴㅇㅆㄲ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ㄴㅇㅆㄲ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ㅜ저도기장희망.. 어디가야될지..
0
0
223329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23329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구장가시면 좋아해요~
0
0
sall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ll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는 영화보러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