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선택과목 f뜨면 무조건 재수강 해야합니까
트리플악셀
- 2014.06.25. 20:58
- 16781
1학년때 너무놀다가 전선 한과목 f떴었는데
이거 무조건 재수강해야합니까???
삭제하거나 그냥 3학점 인정받고 f학점 그대로 가져갈순 없나요??
아니면 다른 전선과목으로 대체는 안됩니까
이거 무조건 재수강해야합니까???
삭제하거나 그냥 3학점 인정받고 f학점 그대로 가져갈순 없나요??
아니면 다른 전선과목으로 대체는 안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무조건 재수강해야할걸요?
0
0
요기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학교에는 삭제도 없고 F잇는채로 졸업못해요... 해당 과목자체가 사라지면 대체과목이 생기니까 그걸로 수강하시면 되겠지만 웬만한 전공수업들은 사라지지않죠..
0
1
웨하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웨하스
그럼4학년1학기에. f뜨면 2학기개설되지않는과목인경우 5학년1학기까지다녀야하나요??
0
0
도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다리
흠... 이건 학과사무실에 연락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0
0
웨하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는 학점으로 인정안됩니다 학점계산시 3학점빠져있어요 그리구 위엣분말처럼 f있으면졸업못해요
0
1
몰랑몰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랑몰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전선은 다른전선들으면되는데
삭제안되는건맞는데 에프있어도 졸업할수있는데요.....
학점다채우고 전공 부전공 교필 전필만 제대로 이수하면됨
삭제안되는건맞는데 에프있어도 졸업할수있는데요.....
학점다채우고 전공 부전공 교필 전필만 제대로 이수하면됨
1
2
cha_cha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있어도 졸업은됩니다. 총 평점이 확 내려가서 대부분 재수강을 하는거죠..전공필수, 교양필수, 전공기초 등 필수로 이수해야하는 과목이 F라면 재수강해야 졸업이 되지만(F가 없어져야)........'선택'과목의 경우엔 F학점이 있어도 졸업은 됩니다. 학과사무실에 직접 확인한 내용이예요
0
0
최강부산공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강부산공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