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방학때 인문관 열려있나요?
KKKIM
- 2014.06.25. 21:15
- 1107
ㅠㅠㅠㅠ 알려주세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학기 수업이 있을테니, 낮에는 열려있겠죠?!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에.. 만요??? ㅠㅠㅠㅠㅠㅠ 에고 ㅠㅠㅠㅠ
0
0
KK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11시까지는 열려있을거에요
공부하는 사람들 있으니
공부하는 사람들 있으니
0
0
난소중하니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소중하니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소중하니까
빈 강의실에서 공부해도 되나요?
0
0
그냥지나가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지나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지나가고싶다.
강의실은 계절끝나면 잠글거에요...
5층 과제도서실이나 각 층 로비에 있는 책상에서 공부하셔야해요
5층 과제도서실이나 각 층 로비에 있는 책상에서 공부하셔야해요
0
0
난소중하니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소중하니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솨합니다!!
0
0
KK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