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계과 질문점
☆제갈공명★
- 2014.06.25. 22:24
- 2062
기계과에서 제일 필요한 컴퓨터 과목이뭔가요??
매트랩, c언어, 비베, cad, 프로e 등등;;
그리고 응고랑 응열 중에 어떤거 더 많이하나요??
대략 분반비율좀 ㅣㅣ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트랩, 프로이가 90%이상. 응열을 훨씬많이함 8:1비율
0
0
니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비아
감사합니다 .. 그러면 응고는 거의 한분반 열리겠네요?? ㅠㅠ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갈공명★
그렇죠 많아야 두분반.
1
0
니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이에 더불어 카티아도 할줄아시면 좋음
1
0
비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고가 더 재미있고 메리트는 있지만 응열이 실제로는 더 많이 사용됨 ㅇㅇ
0
0
Ne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e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erd
응고 메리트가 뭔가요??
응열은 따로 공부할려면 많이 힘들까요??;;
응열은 따로 공부할려면 많이 힘들까요??;;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갈공명★
응열 배우세요 그냥 , 저 응고 들었는데 B 받음
메리트가 있다면 기계공학에서 제일 많이 사용되는 보 해석을 쉽게 할 수 있다 정도,
(카스티아글리아노 정리, 언리얼 포스 방법, 쓰리 모멘트 방정식 ㅋ 등등 보해석만 죽어라고 합니다...)
근데 확실히 배우면 재밌기는 한데 고체 보다 성적 따기가 힘들어용 ㅎㅎ(고체역학 빠돌이 들이 많아서..)
그리고 유체역학 ,내연기관 같은 거 할때도 차라리 열역학 지식이 많이 사용되니 응열 추천합니다.
메리트가 있다면 기계공학에서 제일 많이 사용되는 보 해석을 쉽게 할 수 있다 정도,
(카스티아글리아노 정리, 언리얼 포스 방법, 쓰리 모멘트 방정식 ㅋ 등등 보해석만 죽어라고 합니다...)
근데 확실히 배우면 재밌기는 한데 고체 보다 성적 따기가 힘들어용 ㅎㅎ(고체역학 빠돌이 들이 많아서..)
그리고 유체역학 ,내연기관 같은 거 할때도 차라리 열역학 지식이 많이 사용되니 응열 추천합니다.
1
0
Ne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e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erd
기계시스템설계쪽 갈려면 응고 무조건 들어야 하지 안나요??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갈공명★
응고 내용 안배웠다고해서 못따라가는 과목은 없습니다.
그리고 교수님들도 안배운 사람이 훨 씬 많은 판국에 무리하게 가르치려고 하지도 않고요
응고, 응열 처럼 선택과목이 다른 과목에 미치는 영향은 아에 없거나 있어도 이해에 조금 도움된다 정도?
그리고 교수님들도 안배운 사람이 훨 씬 많은 판국에 무리하게 가르치려고 하지도 않고요
응고, 응열 처럼 선택과목이 다른 과목에 미치는 영향은 아에 없거나 있어도 이해에 조금 도움된다 정도?
1
0
Ne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e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erd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