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노란개나리 2014.06.26. 00:00 1798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호이호잇 14.06.26. 00:02 ㅋㅋ횟수 제한 없는 걸로 알고있어요 0 0 호이호잇 댓글 내용 복사 ㅋㅋ횟수 제한 없는 걸로 알고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호이호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ck9715 14.06.26. 00:04 B+ 맞을 때 까지요.(B0는 성적정정 기간때 본인이 C+로 내린다면 가능...)ㅋㅋ;재수강 횟수엔 제한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ck9715 댓글 내용 복사 B+ 맞을 때 까지요.(B0는 성적정정 기간때 본인이 C+로 내린다면 가능...)ㅋㅋ;재수강 횟수엔 제한 없는걸로 알고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