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에서 운전면허 따는 것 질문이요~! 도와주세요 ㅠㅠ
피칸프랄린
- 2014.06.26. 12:28
- 1693
고향이 여기가 아니라 부산에서 면허 따려고 하는데,
운전학원 추천할만한 곳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ㅠ
또 찾아보니까 무슨 시뮬레이션 운전연습학원도 있던데... 그렇게 해도 괜찮나요?
가격 싸고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는 정보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범일동ㄱㄱ
0
0
낙타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낙타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역 바로 앞에 운전면허 학원 있거든요 싸고 강사도 친절함 운전연습을 집중으로 하고 코스는 그냥 지도랑 동영상으로 혼자 보고 들가면되요 ㅋㅋ
0
0
나바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바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뮬레이션은ㅋㅋㅋㅋ운전대잡는거랑너무틀려요ㅋㅋㅋ애초에 돈좀더주더라도 운전대잡을수있는 학원가는게 훨씬 나아요ㅋㅋㅋ운전하는게 어려운게아니라 어디부딪힐까 사고나면어쩌지 이런 무서움이 더 커서요 실전이 좋아요~~
0
0
부릉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뮬하지마세요
시뮬해서 따긴햇는데
평소에 운전대잡으면 전혀 느낌 달라서 도로나가기 쫌 그래요
시뮬해서 따긴햇는데
평소에 운전대잡으면 전혀 느낌 달라서 도로나가기 쫌 그래요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냠이
하루만에 장내주행까지 따실수잇어요 아침9시인가10시부터 가서 신체검사하면 ㅇㅇ
그리고 운전학원은 님 지금 사는곳 근처가시던지 아님 남구나 북구 시험장 근처든지 가시면될거에요
전 시뮬로 북구해서 땃는데 .. 요즘 운전할때 힘들어요 ㅠ
그리고 운전학원은 님 지금 사는곳 근처가시던지 아님 남구나 북구 시험장 근처든지 가시면될거에요
전 시뮬로 북구해서 땃는데 .. 요즘 운전할때 힘들어요 ㅠ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뮬은 비추요 ㅎㅎ 운전이란게 첫 습관이 중요해요 가벼이 볼 게 아니고 정확히는 사람목숨 달린 행위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첫 시작 틀을 잘 잡으셨으면 좋겠어요
0
0
깨깨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깨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