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적 +붙여주는거 교수님재량인가요?
미니스탑치킨
- 2014.06.26. 18:19
- 3233
0에서 +로올려달라고하는거 가능한가요?? 교수님재량맞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Noel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el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ㅎㅎ 근데.. 30%가 A 인데.. 그중 3% 에이플 주는사람잇고..
엄청 많이 주시는 분도 계신데.. 소신이 있으셔서.. 거의 안 바꿔 주시더라구요 ㅠ
엄청 많이 주시는 분도 계신데.. 소신이 있으셔서.. 거의 안 바꿔 주시더라구요 ㅠ
0
0
아리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리송
아.....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0
0
미니스탑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니스탑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재량이긴한데 교수님 나름대로 플 안붙일만한 이유가 있어서 제로주신거라서 메일보내도 바꿔주시는 교수님 별로없어요
0
0
콩쥐팥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쥐팥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전 3번정도 문의해봤고 3번 다 들어주셨어요.. 근데 합당한 이유는 제시해야할듯요
0
0
삐뽀삐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뽀삐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뽀삐뽀
네..감ㅅㅏ해요 !
0
0
미니스탑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니스탑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뽀삐뽀
전화로하셧나요? 아님 메일인가요?ㅜ
0
0
레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임
메일로요..
0
0
삐뽀삐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뽀삐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요 아 나는 왜 제로만 붙여주나 짜증나게 진짜 ㄴ아러ㅣㅈㄷㅎㅈㄱㅎㅈㄱㅎ3ㅈㄱㅎㅈㄷㄹㅈㄷㄹㅈㄷㄹㅈㄷㄹㅈㄷㄴ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