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루나
- 2014.06.26. 18:36
- 1658
.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강 같은 과목이면 다른교수꺼 들어도됨
0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으면 비제로는 걍 안고감
0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7월2일까지 정정기간이구요
B를 C+로 내리고 재수강해도 B+인데.. 잘생각해보고 결정하시구요
똑같은교수님 들을필요없구요
1학기교양이 2학기때 또 열린다면 가능합니다
작년 수강편람보세요 다만 작년수강편람이 올해랑 같다고 장담은 못해요
B를 C+로 내리고 재수강해도 B+인데.. 잘생각해보고 결정하시구요
똑같은교수님 들을필요없구요
1학기교양이 2학기때 또 열린다면 가능합니다
작년 수강편람보세요 다만 작년수강편람이 올해랑 같다고 장담은 못해요
0
0
레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몬
.
0
0
루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나
넵 상관없어요~
0
0
레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0
0
루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은 되도록 하지마세요 ㅠㅠ 넘 힘듭니다 이제 일학년인데 남은 학기동안 잘하면 됩니다!!
0
0
ㅇㅁ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ㅁ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ㅁㅇ
정말요?? ㅠㅠ 그래도 c+은 재수강해야겠죠 교양 3학점인데 ㅠㅠ
0
0
루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경험상 c+ 받은 수업들은 적성에 안맞았던거같아요.. 재이수 한거 시험공부 하는 도중에도 정말 짜증나고 힘들었어요 ㅋㅋ 차라리 본인이 잘 할수있는 과목 더 열심히해서 A+ 받는게 효율적이에요 ㅎㅎ
0
0
ㅇㅁ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ㅁ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해당과목이 폐강되고 대체과목이 생길수도있고 교수님이 바뀔수도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않아도 됩니다 ~~ 이번에 재이수해도 점수 안좋은 과목이 있어서 글남기고가요 ㅎㅎㅎ
0
0
ㅇㅁ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ㅁ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아도 B0는 안고 가는게 낫지 싶네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