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성적 이의제기 학과사무실로 하는건가요?
돈많은백수
- 2014.06.26. 18:41
- 1397
아니면 교수님한테 직접연락취해야하나요?
시험을 쳣는데 아마 시험지가 분반을 잘못갔는가봄..
B+예상하던 과목이 F가 나오네요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교수님한테 직접연락취해야하나요?
시험을 쳣는데 아마 시험지가 분반을 잘못갔는가봄..
B+예상하던 과목이 F가 나오네요 ㄷㄷ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